27일 '핸디 솔루션 데이' 개막

국내 소프트웨어 업체가 개최하는 최대규모의 고객 대상 컨퍼런스가 열린다. 

핸디소프트(www.handysoft.co.kr )가 27일 서울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개최하는 ‘2006 핸디솔루션 데이’는 사전 등록자만 2천여명에 이르는 대형 컨퍼런스. 고객과, 협력사 임직원, IT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핸디소프트는 최근의 급변하는 시장환경, 경영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투자대비 효과를 극대화하며 비용 절감을 이루기 위한 7 가지 핵심 축(Pillars)를 제안할 계획이다. 이는, 기업이 진정으로 투자대비 수익률(ROI)을 실현하는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실질적인 관점에서 해결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핸디소프트측은 설명했다.

기조 연설에 나서는 카이스트의 이병태교수는  비즈니스의 스피드와 유연성 확보를 위한 전략과 수단으로서, BPM 과 SOA의 관계를 설명할 예정이며, 핸디소프트의 미국 현지법인인 핸디소프트글로벌(www.handysoft.com )의 스캇 번스 (Scott Byrnes)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미국에서 핸디소프트의 사업 성과와 구축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또한, 핸디소프트의 연구개발본부장인 안유환박사의 핸디소프트 제품 로드맵과 신제품 출시 계획 등이 밝혀질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정부 공공, 금융, 제조업 등에서 실제 구축 사례도 발표된다.

“27일 '핸디 솔루션 데이' 개막”에 대한 한개의 댓글

  1. 핑백: 익명

댓글이 닫혀있습니다.